본문 바로가기
구매 후기

갤럭시 핏 3 구매후기 (내돈내산) - 가성비 최고!

by 오키드(아이꾸준) 2024. 4. 12.
728x90
반응형

갤럭시 핏 3 구매후기 (내돈내산) - 가성비 최고!

 

살면서 처음으로 스마트 워치를 구매했다. 사실 스마트워치가 있긴 하나 경품으로 받은 것이고, 삼성제품이 아니다보니 (젤센이라는 중국산 제품) 스마트폰과 연동이 매우 불안정했다. 그럴때마다 전용 앱에서 연결을 활성화시켜야하니 매우 불편했다. 

 

 

위 제품은 경품으로 받은 젤센 에어워치1이다. 돈주고 사기에는 아까우니 가급적이면 갤럭시 핏3를 사자. 돈 값 못한다.

반응형

 

갤럭시 핏 3 소개


이 글을 쓰는 현재 갤럭시 핏3는 당일 품절되었다. 지금은 중고거래나 해외배송 제품을 구매해야 한다. 이렇게 반응이 좋으니 조만간 재입고 되지 않을까 싶다. 가격은 89,000원으로 삼성, 애플 스마트워치 중에서는 가장 저렴한 가격이다.

 

사실 그동안 스마트워치를 살 엄두가 안났던게 바로 가격때문이다. 기본 30~40만원은 하는데, 그렇게까지 돈을 쓰고 싶진 않았다. 보급형 스마트워치인 애플 워치 se 마저도 27만원이다. 

 

근데 갤럭시 핏3는 무려 1/3 가격인 89,000원이다. 가격을 보고 바로 구매하기로 결정했다. 

 

색상은 핑크, 실버, 블랙이 있다. 필자는 실버로 선택했다. 구성은 간단하다. C타입 충전기 케이블, 갤럭시 핏 그리고 사용설명서이다. 설명서는 간단하다. 세이노 작가께서 이런 설명서를 반드시 꼼꼼히 읽어보라 했기에 원래는 이런 설명서 보지도 않고 버리는데 꼼꼼히 보았다. 

 

 

실제 착용 사진이다. 남자 손목임을 고려했을때 크기는 남녀공용으로 나온 듯 싶다. 큰 시계를 좋아하는 분은 아마 좋아하지 않을 것 같다. 필자는 스마트워치를 한번 사용해보고 싶어 가성비 제품으로 구매한 것이기에 이정도 사이즈면 아주 만족한다. 

 

다른 갤럭시 워치를 써보지 않아 어떤 기능이 좋고 나쁜지는 모르겠으나 웬만한 스마트 워치 기능은 전부 들어가있다. 가성비 스마트워치를 찾는 분이라면 써보길 바란다. 다른 건 몰라도 가성비 하나는 끝내준다. 

 

추후 자세한 기능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